2021학년도 세종캠퍼스 졸업사진 촬영 안내 |
|||||||||||||||||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작성자
하은성
작성일
2021.05.21 14:06:58
조회
722
|
||||||||||||||||||
1. 촬영대상자는 2022년 2월/8월 졸업예정자입니다. - 단, 전년도 혹은 그 이전에 이미 졸업앨범을 촬영한 분은 대상이 아닙니다. - 4학년 중 장기간 휴학예정이신 분은 이번에 사진촬영을 하셔도 됩니다. - 졸업준비금을 납부하지 않은 학생들도 사진촬영이 가능합니다. 2. 촬영내용 - 실내프로필사진, 학사모사진, 우정사진 등 ※ 금년도에 학과 단체 및 그룹사진 촬영은 실시하지 않습니다. 3. 촬영신청 및 시간예약 - 촬영일자 : 5.27(목), 6.15(화) 11:00~17:00 (학과별 촬영일정은 첨부파일 참조) - 예약기간 : 5.27(목) 촬영예약은 5.20(목)~5.26(수), 6.15(화) 촬영예약은 6.1(화)~6.14(월) www.dodreamalbum.com/reservation에 접속하여 예약신청(본 공지 하단 예약안내문 참조) - 본인 소속학과 지정시간에 신청해야하며, 코로나-19 예방을 위해 각 시간대별 촬영(예약) 최대 인원수가 제한됩니다. ※ 소속학과 지정시간에 참석이 어려울 경우, 타 학과 시간 중 가능한 시간에 촬영예약 가능
※ 단체 사진촬영은 미실시하며, 정해진 학과 촬영시간에 참석이 어려운 학생은 타 학과 시간에 촬영예약 가능 ※ 6.15(화) 촬영예약은 6.1(화)부터 가능
4. 촬영장소 : 홍익아트홀(홍익아트홀 2층 입구 및 1층 전시장) 5. 우천 등 촬영불가 상황 발생 시 촬영일정 - 우천 등 촬영불가 상황 발생으로 촬영이 연기되는 경우에는 추후 일정을 졸업준비위원회에서 조정하여 각 학과 사무실을 통해 알려드립니다. 6. 유의사항 - 촬영시간은 코로나19 상황 및 기상 조건과 각 과별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. - 복장은 정장을 기본으로 하며, 본인이 희망하는 복장 착용 가능합니다. - 촬영 전에 발열검진소(A동 1층)에서 발열체크 후 손목밴드를 착용하셔야 촬영 가능합니다. - 졸업준비금 환불 신청방법은 세종캠퍼스 총학생회 비상대책위원회 페이스북(www.facebook.com/hongikSJ/) “졸업준비금 환불안내” 게시물을 참조바랍니다. ※ 졸업준비금은 앨범, 기념품, 졸업장케이스가 포함된 금액이며 4학년 1,2학기 총 2회 납부해야 합니다.(총무관리팀(A206)에서 상시 납부가능) - 기타 문의사항은 각 단과대별 졸업준비위원 또는 학생복지팀으로 연락 바랍니다.
세 종 캠 퍼 스 졸 업 준 비 위 원 회
|